본문 바로가기

떠나자~/우물 안 여행

[제주도] - 가족 여행 2박3일

어머니 회갑으로 온 식구가 함께한 2박 3일의 제주도 여행..

 

총인원 9명이 여행을 위해 .. 항공편 예약부터 난항이었지만, 무사히 잘 다녀올수 있었다

 

우선, 항공사는 티웨이로.. 했고, 숙박은 독체 펜션으로...  예약해 놓았다.

 

 

여행 당일, 일단.. 출발.....

 

서울에서는 구름이 조금 있는 편이었는데.. 제주도에 도착할때는 날씨 맑음... ㅎㅎㅎㅎ


 

도착하자마자 렌트카를 찾았다...

여기서 느낌점 하나, 렌트카는 역시나 이름있는 큰곳에서 해야 할듯..  젤 처음 실망했음.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첫번째 여행 코스인, 협재해수욕장에 도착, 역시 제주도 바다는 푸르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만끽하고, 바로 옆 한림수목원 산책...   1일차. 끝.

 

 

2일차 >>..  

아침을 숙소에서 조식으로 간단하게 먹고, 우도로 들어가는 배를 잡아타고,, 우도 여행




 

점심은 유명(?) 하다는 우도 짬뽕,... 으로 해결... , 디저트는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축제도 하고 있어 축제 구경하면서 땅콩 한봉지 구입하고, 우도에서 철수...

 

 

저녁 먹기전, 아쿠아 플라넷 관람을 하고...





먹이를 주는지... 잔뜩 모여있는 물고기들.

 

 

저녁은 돔배고기 정식으로... 마무리..

 

이렇게 짧았던 2박 3일간의 대(?)가족 여행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에 이런기회를 또 만들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