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공연,체험,전시회,장소

[어린이/뮤지컬] - 호두까기인형 보러 온가족 출동~!


날이 점점 추워져서 야외에 놀러 나가지 못하는 아이들 콧바람 쐬어 주러, 

연말에 미리 예매해둔 어린이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보러 나왔어요~ 




아침 먹고, 부랴~ 부랴~ 외출준비용 가방을 싸고, 국립중앙 박물관 - '극장 용' 으로 달려 갔습니다.


주차장에서는 처음와봤다 생각했었는데... 올라와 보니, '아~ 와봤던 곳이네~ ' 

내 머리속에 지우개가 있는게 틀림없나 봐요~ 

웃겨




공연장 입구에서 호두까기인형 포스터 확인해 주시고, 




나의 기억력을 믿지 못하니, 인증용으로 극장   인증샷 남겨 주고, 




극장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안내 데스크에서 예매해 둔 티켓을 받았습니다. 

나름 VIP석을 예매해논 터라, 티켓 받고 좌석 부터 확인을 했더뉘, 뒷쪽이라 좌석을 변경할 수 있나 물어 봤더니, 

인터파크나, 다른 예매 싸이트는 예매시에 좌석이 가능해 앞쪽자리는 이미 찼다고 했어요~ 

'애플도도(맘스쿨)는 좌석 지정이 안됐는데.... '

슬퍼3




아쉽긴 했지만, 좌석 번호 다시 확인하고, 아이들 점심을 먹이기에는 시간이 안되고 해서 





아이들 핫도그로 요기 시키고 있는데, 공연장 입장을 시작했어요~ 




울집 두 꼬맹이는 엄마, 이모와 함께 공연장으로 들어 가고, 아빠는 밖에 홀로 남아,

국립중앙박물관 이곳 저곳을 구경 했어요~ 



아빠는 이렇게 밖에서 화면으로~ ^^:


이공연의 나이제한에 딱 걸쳐진 24개월인 둘째는 어려서 인지 노래나올때 빼고는 집중을 못했다고 하네요 ㅜㅜ

후반부에는 집중력 잃은 둘째넘과 엄마가 공연장 밖으로 나오고 ^^;


그래도 조금 규모있는 공연이 처음인 첫째는 '너무너무 *10000' 재미있었다고 하니, 

다음에도 소극장용 공연 보다는 조금 큰 공연을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