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반사/나는 농부를 꿈꾼다

[베란다 텃밭] 상추 첫수확

크진 않지만 올해도 시작한 베란다 텃밭(?) ^^; 

 

작은 공간에 상추, 브로콜리, 딸기, 무순, 깻잎, 오이 등등 오밀조밀 많이도 심었네요~

 

 

다른 블로그들이 하는 베란다 텃밭은 이쁘게 잘 꾸며 놓았던데..

 

나도 자알~ 꾸며 보고 싶긴 하지만..

 

이또한 일이 될까 싶어.. 이정도로만 만족... ^^;

 

 

상추씨를 흩어 뿌리기로 뿌려 놓아서 솎아주는 셈 치고, 첫 수확을 했어요~

 

 

솎아줄 상추를 통째로 뽑아 씻어 놓았더니, 숨이 다 죽었네요~

 

 

숨죽은놈 잘 펴서 소스 뿌리고,  먹어 봤는데..

 

부드럽네요~ ^^; 소스맛으로 먹는 울집 꼬맹이 녀석들도  ' 엄지 척~'

 

첫수확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