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반사/이런곳 저런곳

대학로 - 마로니에 공원, 빠네크레마

공연을 보러 오랜만에 대학로를 찾았다.


방송통신대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공연을 보러 갔으나, 초대 받은 공연의 시간을 잘못 봐서... 헛탕.. ㅜㅜ




공연은 못 봤지만... 밥은 먹어야 하기에.... 파스타 전문점 파네크레마를 찾았다.. 




집사람이 무슨 세트 메뉴를 시켰는데...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오고... 맛있게... 냠냠냠~ 





마늘빵도 나오고..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고르곤 졸라 피자.... 




맛있었는지....  큰녀석과 둘째녀석 둘다 잘먹는다~ ㅎㅎ




점심 잘 먹고, 마로니에 공원을 가로 질러 주차장으로 가는데.. 작은 공연들이 하고 있었다. . 




예전에도 봤던 개그듀오인데... 아직도 마로니에 공원에서 자주(?) 길거리 공연을 하는듯 했다.. 

옛날 생각도 나고.. 참, 재미 있었던 하루가 된듯.... 




동영상으로 찍은 노래 한곡 투척~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