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우물 밖 여행

[2022년] 영국, 프랑스(9박/10일)_프랑스편

5일차 - 10/5 :: 유로스타 -> 프랑스로 이동

파리에 도착하여, 숙소에 짐을 풀고,
숙소에서 가까운 프랑스의 랜드마크인 에펠탑부터 구경하기로 했다

저녁 식사는 프랑스에 왔으니, 프랑스식 에스카르고 한번 먹어주고,

에펠탑은 해가지고 나서, 정시에 시작해 5분 정도씩 점등식을 해준다고 했다.

에펠탑

프랑스 1일차는 이렇게 짧은 하루로 끝...

6일차 - 10/6 :: 파리 디즈니랜드 (디즈니 30주년 - 일루미네이션 쑈~!)

오늘은 파리의 디즈니랜드를 가기로 한 날이다.
디즈니 랜드까지는 숙소에서 1시간정도 걸렸다.

드디어 디즈니랜드 입구에 도착.

디즈니랜드 입구

우리나라 놀이 동산처럼 놀이기구도 이것 저것 타고,

점심은 간단하게 피자 / 버거로 해결하고,
시간 맞춰 퍼레이드 구경을 했다. 퍼레이드에서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눈을 떼지 못하고 구경한것 같다.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프랑스다 보니 불어로 나와서 당황하긴 했지만, 보는내내 감탄사가 나왔다.
저녁까지 디즈니랜드에서 노는걸로 프랑스 2일차가 지나갔다.

7일차 - 10/7 :: 루브르 박물관

오늘은 루브르박물관 가이드 투어가 있는 일정이다.

투어를 하면서 먹을 물과 간식거리를 사서 루브르 박물관으로 출발했다.

프랑스 지하철 풍경

조금 빨리 도착해서 가이드 기다리며, 기념샷 삼매경...

미리 외부는 우리끼리 구경하고, 근처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었다.

점심을 먹고,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루브르 박물관 투어를 시작했다.

가이드님이 재미있게 설명을 잘해 주셔서, 열심히 잘 듣고 있는 딸래미와 아들래미.

8일차 - 10/8 :: 파리 씨티 투어 (bigbus)

9일차 - 10/9 :: 집으로....

[2022년] 영국, 프랑스(9박/10일)_영국편

1일차 - 10/1 : 유럽 가족여행, 영국으로 출발 역시 유럽은 멀어~~ ㅎㅎ , 14시간을 날아~ 영국 런던 히드로 공항에 도착했다 간만에 떠만 해외여행이라... 설렘~ 설렘~  도착해서 짐 찾고, 지하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