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반사/일상

[직장인밴드](feat. SIS) 15년? 10년이 넘었네..

 

이렇게 모여서 합주실에 들어가본게.. 언제야.??? .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10년은 넘었듯.. 싶은데...

(싸이월드가 복구되서 막내가 보내준 사진으로 확인해 보니... 14년이나 지났군... ㅎㅎㅎㅎ)

 

↑ 이후, 14년 후~  

 

10년이라는 시간.. 참 길다고 생각됐는데.. 

지나고 나니.. 참 짧아~~ ㅎㅎ

 

간만에 모여서 합주는 커녕~ 각자 인생사 이야기만 하고 하다 끝날줄 알았는지만....  

 

합주가 되긴 하네.~~~~~~~~~~~  ㅎㅎ

 

코로나로 다시 모일 날은 기약 없지만, 

팬데믹 상황에서 엔데믹으로 바뀌면.. 자주자주 모일 수 있겠지.??? 

 

건강하게.. (나이들면 건강이 일단 최고니까!!!)

다음번 모임을 기약 하자고~ 

 

오랜 만에 모여 반가웠구, 

시간이 조금 지난 사진들 이지만, 이제야 Blog에 기록 하네...  휴~ 

 

다음 번엔 원래 뭉치던, 홍대도 괜찮은거 같은데... 어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