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반사/나는 농부를 꿈꾼다

베란다 텃밭에서 미니당근 수확

 

미니 당근을 6월 정도에 심어 3달 가까이 회사 베란다 텃밭에서 키워서

 

드뎌 오늘 수확을 했습니다.

 

 

미니 당근을 쑤~우~ㄱ. 뽑는 순간...

 

'헐~~~' .. 작아두 너무 작네요~ ^^;

 

거름 같은건 한번두 안줬으니, 할말은 없지만.. 

 

가을로 접어 들면서 나름 수확의 기쁨을 만끽(?) 했습니다. ^^

 

 

 

뽑았다가 다시 심어 볼까 했지만~ 소용없을꺼 같아..

 

집으로 가져가서 요리에 넣어볼 생각이에요~ ㅋㅋㅋㅋ